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공략/쿠키런 킹덤

쿠키런 킹덤 슈크림맛 쿠키 얻기 & 길드 알아보기

728x90

슈크림맛 쿠키 등장

공지 뜬거 보셨나요? 드디어 신규 쿠키가 등장합니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견습이였던 슈크림맛 쿠키가 드디어 정식 마법사가 되어 쿠키런 킹덤에 '짠!' 나타났네요. 

 

숙련된 마법사가 되면서 외형(룩)이 변하게 되었네요. 

아주 귀엽고 좋네요! 데브시스터즈 칭찬해! 

 

게임 지인분이 쿠키런 킹덤은 안하시는데 오븐 브레이크 하고 계신데

ㅋㅋ 출시해달라고 난리네요.

 

 

길드 알아보기

📑 길드 마스터를 제외하면 총 29명이 길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29명 내에서 길드 부마스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길드 효과로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의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슈크림맛 쿠키는 길드 뽑기로만...!

📑 슈크림맛 쿠키, 슈크림맛 쿠키의 영혼석은 '길드 뽑기'에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슈크림맛 쿠키를 얻기 위해서 길드 활동과 길드 토벌전 참여는 필수가 되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