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공략

세븐나이츠 2 매크로 방치형필드 무한 사냥 / 녹스 녹화 기능 / 오토클릭

728x90

방치형필드 매크로 사용하면 무한 사냥 가능

 

세븐나이츠 2를 플레이 하면서 방치형필드를 돌리는건 필수죠. 이벤트 아이템도 모두 방치형 필드로 드랍이 되다보니 이게 돌리기 싫어도 돌려야하고, 새캐릭터 생기면 렙업 시킬겸 돌려야하고... 그러나 가방은 핵과금러라도 금방 가득 차버리는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오픈 초기부터 녹스 앱플레이어의 녹화 기능을 사용해서 매크로 처럼 10시간이고 20시간이고 방치형 필드를 돌리곤 했습니다. 지금은 세나2 자체가 좀 시들해져서 가끔 하고 있지만요. 

 

그런데 게임 지인에게 이 이야기를 했더니, 방법을 모르더라구요? 앱플레이어 쓰시는 분들은 모두 알고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았나 봅니다. (사실 검색해보면 금방 찾아 볼 수 있는데. 모르는 분들은 모르시니.. ㅎ)

 

 

 

그럼 방법에 대해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녹스만 사용해서 그렇지, 녹화 기능이 있는 앱플레이어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예전에 미뮤, LD 등으로도 다른 게임들 무한 반복으로 필요한걸 진행 했었거든요.

 

 

세븐나이츠 2 녹스 매크로 사용 방법

메뉴 확장

녹스 녹화 및 오토클릭을 해보신적 없는 분들은 그대로 따라 하세요. 

녹스 메뉴판을 확장시켜주세요.

 

 

오토클릭

이제 REC 마우스 아이콘(그림)을 눌러줍니다. 바로 저 녹화 기능을 이용해서 매크로 아닌 매크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우스 버튼을 녹화하는 기능이라 매크로하고는 근본적으로는 다릅니다. 

 

 

간단 영상

영상을 보고 따라 하셔도 됩니다. 

 

1

1. 방치형필드에서 자동사냥을 시작합니다.

2. 그 상태로 가방 - 분해 까지 열어줍니다. 

3. 그리고 녹스 마우스 - 키 녹화를 띄워줍니다. 

 

4. 녹화 버튼을 누르고, 분해를 합니다.

5. 분해시 엄청 빠르게 진행 하지마시고, 조금 천천히 버튼 하나 클릭하는데 1초 정도 걸리게 하세요.

그래야 혹시라도 버벅거리거나 오류가 생겨도 실행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6. 녹화가 끝났다면 중지하고 저장해줍니다.

 

7. 톱니바퀴(설정)을 눌러서 '중지할때까지 반복실행' 을 선택해 줍니다.

8. 실행간격은 300~500초 사이로 설정!

 

이제 이대로 실행하시고 놔두시면 됩니다. 가방 밖으로 나갈 필요도 없고, 분해 상태로 계속 놔두시면 알아서 분해를 시작합니다. 지도 금방 태워버먹으니 지도 넉넉하게 챙겨두시는걸 잊지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