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공략

트릭스터M PC로 즐기는 방법 퍼플!

728x90

Contents 목차

     

트릭스터M PC로 플레이 하자

트릭스터M 출시일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다들 사전 캐릭터 생성 하셨나요? NC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답게 모바일 게임이라도 PC버전을 동시 출시합니다. NC에서 제공하는 퍼플을 컴퓨터에 설치 후 게임 설치를 진행해주셔야 하는데요. 길드, 서버간 채팅, 이벤트 알림과 게임 스트리밍까지 실시간으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니지2m 을 해보셨다면 쉽게 가능하실꺼예요. 트릭스터M PC 컴퓨터에서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퍼플을 다운로드 받아야합니다. 여기를 클릭해서 퍼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퍼플을 내 PC에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C드라이브 / D드라이브 용량 확인하시고 진행해 주세요.

 설치가 끝나면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트릭스터M 사전예약을 했던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구글 계정이라면 구글 G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구글 로그인으로 넘어가고 로그인 후 바로 연동됩니다.

로그인을 진행했다면 퍼플 메인 화면이 나올텐데요. 지원하는 게임들이 나와 있습니다. 리니지M, 리니지2M, 트릭스터M, 블레이드앤소울2 이렇게 있습니다. 트릭스터m은 3번째 게임인데요. 클릭하시면 됩니다. 현재는 게임이 오픈하지 않아서 게임 실행 및 사전 설치가 불가능하지만, 공식 페이지에서 진행하던 미니게임 PLAY와 가입한 컴퍼니 채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퍼플로 게임을 하면 좋은 점이 일단 그래픽이 좀 더 깔끔하고 퀄리티가 좋으며 게임 조작이 쉽습니다. 

 

아-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