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아바타&커마 모음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외형 모음

728x90

Contents 목차

     

전사 2주년 아바타 모음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전사

로스트아크 전사계열 워로드 / 디스트로이어 / 버서커 / 홀리나이트 모두 공통입니다. 아래 확인 가능한 다른 직업 의상들도 같은 계열이면 직업이 달라도 공통 적용 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취향차이는 있겠지만 직접 게임에서 착용하고 있는 친구들과 지인들 모습을 확인해보면, 창공 지배자 세트, 암흑 지배자 세트가 확실히 색상이 하얀색 / 검정색이라 간지가 나긴 합니다. 

 

혹한 지배자가 제일 없는거 같네요 아무래도 색상이 실버+초록+파랑 계열이라.. 멋이 없는건 아닌데 다른 아바타가 훨씬 이쁘네요 ㅎ

 

 

무도가 애니츠 2주년 아바타 모음

무도가 애니츠 2주년 아바타

무도가 배틀마스터 / 인파이터 / 창술사 / 기공사의 2주년 아바타는 의상이 라이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 개성이 뚜렷한데. 쎈 언니 느낌의 창천의 라이더 / 바지가 하얀색이라 청바지 느낌보다 살짝 레깅스 느낌이 나서 운동복 입고 조깅하는 호천의 라이더 / 누가봐도 당장 바이크 타고 날아갈거 같은 상천의 라이더 / 그리고 청바지 느낌을 가장 잘 살려서 유쾌하고 활발한 느낌을 주는 민천의 라이더 아바타가 있습니다.

저는 부계정에 민천의 라이더 아바타를 받아서 입었는데. 굉장히 이쁩니다.

 

 

마법사 실린 2주년 아바타 모음

마법사 모음

실린 마법사 아르카나 / 서머너 / 바드 2주년 아바타는 초록 나비의 여신 / 분홍 나비의 여신 / 붉은 나비의 여신 / 푸른 나비의 여신으로 있는데. 초록나비에서 푸른 나비로 갈수록 주렁주렁 달고 있는 파츠가 줄어드는게 특징입니다. 살랑살랑 흔들리는 옷 자락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붉은 나비 or 푸른 나비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초록 나비의 여신을 가장 많이 선호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게임하다 제일 많이 봤습니다. 

 

헌터 2주년 아바타 모음

헌터 모음

헌터 2주년 아바타는 군대를 생각나게 하는 밀리터리 아바타(룩)입니다. 스카우터 / 호크아이 / 데빌헌터 / 블래스터 모두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총과 활을 쏘는 직업이니 밀리터리 룩이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설원의 특수요원이 마스크 룩이 너무 멋진거 같습니다. 살짝 콜 오브 듀티 고스트가 생각나는거 같기도 하고요

 

 

암살자 2주년 아바타 모음 (공모전이라니..)

암살자 모음

암살자 데모닉 / 블레이드 / 리퍼 2주년 아바타는 전체적으로 면이 많이 부족합니다. 공모전으로 추천을 통해 선정되었다고 하는데. 인벤등 게임 웹진 커뮤니티에서 글과 댓글을 읽어보니 더 좋은 아바타가 많았다고 합니다. 안타깝네요. 

아바타가 이쁘긴 하지만 뭔가 게임하고 안 맞는 느낌이 듭니다. 그나마 선택을 한다면 새하얀 영혼이 뾰족뾰족한게 적고 몸에 붙어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하핳.. 

 

 

아-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