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정 광고 클릭 조치

728x90

공략 글에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광고를 일부러 눌러주시는 분들이 계신 거 같은데.

일부러 누르지 말아 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시는 게 더 기쁘답니다 >_<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설령 그런 시장이라고 하더라도 가장 좋은 전략은 내가 만들고 있는 물건, 더 잘 만드는 겁니다. 누군가 나보다 낫다고 해서 내가 꼭 실패하는 게 아니에요. 반대로 내가 상대를 실패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못 합니다. 벽돌이라도 던질 수 있을 것 같나요? 안됩니다. 그럴 시간 있으면 자기 제품 더 잘 만들어야 해요. 가장 좋은 전략은 경쟁자체를 하지 않는 겁니다. - 에버노트 대표 필 라빈의 머니투데이 인터뷰 (2013년 10월 29일) 

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3102810523258099

 

 

 

TO. 고의로 무효클릭 공격하는 타 블로그 / 방문자에게

 

고의로 부정 클릭 행위는 '업무 방해 '에 해당합니다. 

최근 티스토리에서 이런 행태가 만연하고 있는데.  

 

ip 기록을 실시간으로 기록 체크하도록 구글 매니저에 등록을 해놨습니다.

제 블로그 방문자 ip 다 나오고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애드센스 클릭한 ip, 클릭 횟수, 방문 횟수, 방문 시간, 클릭한 시간,

통신사, 기기, 브라우저, 위치까지 모두 다 나옵니다. 

 

신고 / 법적 조치 시 수사팀에 증빙 자료로 사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범죄자에게 선처나 합의해줄 생각 1도 없습니다. 

 

더 많은 내용이 있지만 딱 필요하거만 올립니다.
단순 ip 사이트에서 돌려도 이 만큼 나옵니다. 법적 조치를 위해 전문적인 수사대(경찰)측으로 넘어가면 얼마나 자세하게 나올거 같습니까?

참고로, 구글 측에 관련 자료 만들어서 딱 봐도 고의로 보이는 의심스러운 IP 신고하고 있습니다.

(위에 스샷 자료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태그 매니저 싹~ 떠서 정리해서 보내고 있습니다.)

 

본인이 가입한 애드센스 IP와 같을 텐데. 구글에서 모를까요? 

애드센스가 한국에 들어와서 널리 퍼지게 된 게 최근이지.. 해외에서는 10년 전부터 사용하던 겁니다.

해외 블로그들은 한국 서비스형 블로그와 달리 애드센스 사용을 10년 전부터 했습니다. 

구글이 블로그로 재미를 봐서 유튜브 인수해서 유튜브에도 애드센스 달아서 대박 이난 거구요. 

 

해외에서도 이런 일이 없었을까요?

한국보다 이용자가 수십 배 수백 배 많은데. 더 심했죠.

애드센스 신고 들어가면 IP 확인을 하게 되어 있고, (IP도 보냅니다.)

당신이 가입한 애드센스 IP도 똑같이 뜨겠죠. 어떤 조치도 없을까요? 

왜 구글에서 애널리틱스, 태그매니저 등에 애드센스 관련해서 이렇게 까지

철저한 IP 관리를 만들어놨는지 생각을 좀 해보십시오. 해외도 심각했기 때문에

너무 많아서 구글이 다 관리를 하지는 못 하니까, 개인이 관리해서 신고를 하도록 설계해둔 겁니다.

(해외는 이런 게 심해서 전문적으로 등록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월 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왜 구글에서 의심스러운 IP 신고를 접수받고, 모니터링하는지 모르시겠어요?

한국은 최근 몇 년 동안은 사람들이 IP 확인 방법이나 신고 방법이 복잡해서 안 했을지 몰라도

이제는 아닙니다. 어떤 정보도 검색만 하면 나오는 시대예요.

나쁜 짓 할 생각하지 말고, 그 시간에 포스팅 하나 더 하시기 바랍니다.

 

귀찮게 하면 끝을 볼 테니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