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위키/사전 예약

블레이드앤소울2 사전예약 사이트 / 출시일 / 퍼플PC

728x90

사전예약 / 보상/ 출시일

블레이드앤소울2

블레이드앤소울2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어요! 

사전예약 기간 : 2021년 2월 9일 ~ 별도 공지 시까지

사전예약 사이트 : 링크

 

※ 2월 9일 현재 사전예약 진행이 무한로딩 되거나, 이미 사전예약 했다고 뜨는 오류 이슈가 있네요. 저도 사전예약을 진행하려고 했더니 이미 등록한 핸드폰 번호라고 뜨면서 진행이 되질 않습니다. 일단 nc측에 문의를 보내긴 했는데. 기다려봐야할거 같네요.

 

 

출시일 2021년 5월 6일

NC소프트의 게임들은 사전예약 기간이 3개월~4개월 정도이니 블레이드앤소울2 출시일 5월6일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게임 트릭스터m 출시는 3월로 예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보상 / 양대 마켓

사전예약 플랫폼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기본 사전예약 보상으로 약속 의상과 독초거사의 선물주머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약속 의상과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의상은 블레이드앤소울2 하고는 조금 안 어울린다고 해야할까요? 면이 거의 없었던 게임 같은데 사전예약 보상으로 받는 의상은 면이 정말 많네요! 선물주머니에는 초급 회복약 100개와 용정차 100개 그리고 10만금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별도로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하시면 약속의 증표와 5만금을 받을 수 있으니 꼭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하시면 출시에 맞춰서 앱에서도 알림이 오는거 아시죠?

 

 

 

퍼플PC

NC의 게임 답게 블레이드앤소울2의 PC버전을 퍼플을 통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