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공략/엘리온

엘리온 부비트랩 / 괴상한 명령 RvR 퀘스트 꿀팁

728x90

Contents 목차

     

괴상한 명령

엘리온 레벨이 높아지면 더 높은 지역의 일일퀘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당연하게도 경험치와 골드, 재료 보상이 좋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간단해서 시간 절약되면서 보상이 좋은 퀘스트가 바로 RVR 퀘스트들이다. 

 

 

괴상한 명령은 상대 진영 요새 지역에서 변장을 하고 잠입해서 진행하게 되는 퀘스트인데. 이 퀘스트를 진행시 몇 가지 꿀팁이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1. 펫을 소환해제
  2. 루미너스를 소환해제
  3. 위험하다면 채널 이동 사용
  4. 상대 진영 요새 입장 전에 은신이 끝날거 같으면 들어가지 말고 입구 밖 건물 뒤에 숨어서 대기

 

변장을 하더라도 자신이 끌고 다니는 펫과 루미너스는 보인다. 그러니 1%의 확률이라도 상대 진영 유저에게 걸리지 않도록 펫과 루미너스는 소환해제 해주자. 그리고 만약 누군가 지키고 있거나 따라오거나 뒷통수 기분이 쎄~ 하다면 바로 채널이동 해주자.

 

마지막으로 상대 진영 요새에 입장하기 전에 이벤트로 현재 복주머니가 큰게 있는데. 거기 들어가진다. 그곳에 들어가서 캐릭터를 숨겨놨다가. 은신 쿨이 돌아오면 사용하고 바로 질주로 이동해주자.

 

그리고 아래 부비트랩과 동시 진행이 가능하니, 알아두면 좋다.

 

 

부비트랩

괴상한 명령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부비트랩 첫 번째 지뢰 매설 위치가 상당히 까다롭다. 상대 진영 경비병들이 대거 위치하고 있거나, 퀘스트 사냥, 닥사를 진행하고 있는 유저들이 많기 때문인데. 같은 진영 유저들이 많이 있다면 쉽게 진행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괴상한 명령과 동시 진행하면 편하다.

 

 

변장을 하고나서 은신 스킬을 사용하고 매설해도 매설이 된다. 그리고 변장을 했기 때문에 상대진영 NPC 경비병은  나를 공격하지 않는다.  두 번째, 세 번째 매설 지역은 간단하기 때문에 첫 번째 지뢰 매설 이벤트만 저렇게 진행을 하고 괴상한 명령을 하러 가면 된다. 나와서 부비트랩을 마저 끝내면 되겠다.

 

아-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