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공략/엘리온

엘리온 루미너스 전투 꿀팁 / 활동력 회복 / 그래픽 설정

728x90

Contents 목차

     

활동력 회복

엘리온에서 활동력은 채집 콘텐츠에 필수로 있어야하는 중요한 자원(?)인데. 기본적으로 어떠한 버프도 받지 않았다면 10분당 게임 비 접속시 1, 접속시 3 이 회복된다.

 

 

엘리온에 등장하는 가구 중에 의자들은 활동력 회복을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생활콘텐츠를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필수적인 아이템 중 하나인데. 루머너스 전투 중 의자를 소환해서 활동력을 채우며 진행이 가능하다. 의자에 앉은 상태로 루미너스 전투를 시작하면 된다. 의외로 이 방법을 모르는 유저가 정말 많은데. 이렇게 하면 활동력을 빠르게 채울 수 있으니 이제부터는 의자에 앉아서 루미너스 전투를 시작하자.

 

 

그래픽 설정 / 컴퓨터 렉 줄이기

루미너스 전투를 돌려도 컴퓨터 그래픽 쿨러가 엄청나게 돌아가는게 엘리온이다. 온도 확인해보면 평소 게임하듯이 그래픽 온도가 80도 이상 올라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 

 

 

위에 설정한 것 처럼 해상도를 1024 x 768 / 프레임 제한을 24로 변경하고 적용한다. 그리고 루미너스 전투를 돌리게 되면 그래픽 온도는 그냥 바탕화면을 켜둔거 마냥 내려가고 컴퓨터도 정숙해진다. 다른 게임을 1개 더 돌려도 될 수준으로 컴퓨터 자원을 엘리온이 차지 하지 않는다. 그러니 루머니서 전투시에는 해상도와 프레임 제한 옵션을 설정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바!

728x90